바카라 패턴 이해하기 (Part 2)

모든 거리는 셀이라고 하는 비어 있는 흰색 사각형의 직사각형 매트릭스에서 지휘하는 음영 처리된 이미지를 사용합니다. 모든 거리 바카라사이트 매트릭스의 표준 높이는 6개의 이미지입니다(이 기사를 작성하는 시간에 Galaxy Macau는 바퀴벌레 거리에 대해 비표준 네트워크 키를 사용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거리의 너비는 중요하지 않으며 끝없이 계속되는 것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거리는 현재 신발만 기록합니다. 신발 하나하나가 끝나갈 즈음에 스크린은 치워지고 아무런 준비도 없이 새로운 거리가 작업된다.


다음은 손이 관리되기 전에 신발의 시작 부분을 향한 전자 바카라 쇼입니다. 다양한 클럽의 다양한 프레젠테이션은 약간의 대조를 보이지만 본질적인 예는 비슷합니다. 거대한 거리는 거대하고 일반적으로 화면의 가장 높은 지점을 가로질러 있습니다. 구체 플레이트(그림 1에서 선택 이름 중 하나인 '마커 거리'라고 함)는 왼쪽 아래에 있습니다(어떤 경우에는 큰 거리보다 예외적으로 상단에 있는 경향이 있지만 가치가 있는 베네시안 마카오).


거대한 거리와 구상판은 지금까지의 구두의 결과를 기본적인 방식으로 직설적으로 기록하고 있다는 점에서 필적한다. 거대한 눈 꼬마(그림 1에서 '거대한 눈길'이라고 함), 작은 거리와 바퀴벌레 거리가 거대한 거리와 점판보다 훨씬 복잡합니다. 대체로 이 세 개의 거리는 '결정된 거리'라고 합니다(나중에 더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추론된 거리는 큰 거리 아래에 있으며 일관되게 왼쪽의 작은 거리 위에 거대한 눈 꼬마가 있고 오른쪽에 바퀴벌레 거리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큰 눈 꼬마, 작은 거리, 바퀴벌레 거리의 이미지는 휴대폰의 큰 부분과 너비의 이미지를 사용하므로 3줄의 셀이 위로 6개의 이미지를 넣을 수 있으며 모든 거리는 높이가 6개의 이미지인 표준 원칙을 유지합니다. 최대. 그림 1에 표시된 프리젠테이션에서 바퀴벌레 거리는 키가 7줄로 표시되어 있어 이상합니다. 일반적으로 길이는 3줄입니다(이미지가 각각 줄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므로 실제로는 6줄이 됨).


게다가 오른쪽에 있는 다른 2구간 3선 네트워크가 무엇인지 생각하고 계시죠? 모든 것을 고려하면 '기대 테이블'로 알려져 있지만, 우리는 거기에 도달하기까지 갈 길이 멀습니다!


큰 길


처음부터 바카라 결과는 단순히 '큰 거리'에 기록되었습니다. 이것은 기본 바카라게임 거리이며 나머지 거리를 가져 오는 거리입니다. 큰 거리는 영어로 '거대한 길' 또는 '거대한 패턴'이라고 하는 경우도 있지만 중국어 이름 大路(만다린어로 da lu 또는 광둥어로 dai lo)의 더 정확한 해석은 '거대한 거리'입니다.


거대한 거리는 정말 기본입니다. 그것은 연속적으로 6줄의 깊이가 있고 수많은 세그먼트 너비가 있습니다. 거대한 거리를 기록할 때 빈 빨간색 원은 투자자의 승리를 나타내고 빈 파란색 원은 플레이어의 승리를 나타냅니다.


신발이 시작되는 시점에서 주요 결과(브로커 또는 플레이어, 추후 공지가 있을 때까지 관계 무시)가 거대한 거리의 왼쪽 상단에 기록됩니다. 후속 결과가 교장과 유사한 쪽일 경우 첫 번째 쪽 아래로 내려가고 승리한 쪽(브로커 또는 플레이어)이 이전과 같이 유지되는 한 비슷한 음영의 원이 위쪽으로 진행됩니다.

'반대편'이 올라오는 지점에서 또 다른 구간이 시작되고, 이 스타일로 신발 전체를 통해 인터랙션이 진행된다. 따라서 거대한 거리는 파란색과 빨간색의 빈 원을 대체하는 섹션의 진행으로 바뀌고 기본 높이는 하나의 원이며 가장 큰 키가 없습니다. 금융가와 선수 사이에서 결과가 바뀔 때마다 다른 섹션이 활용되므로 모든 세그먼트는 연속 안타 또는 연속 안타와 관련되어 연속 연속 길이의 단순한 상관 관계를 허용합니다. 혼란을 더하기 위해 '거리'에 대한 중국어 단어(로, 표준어로 lu 또는 광둥어로 로로 발음됨)가 '달리다' 또는 '줄무늬'에 대한 중국어 단어로 추가로 사용되지만 사용되는 설정이 다릅니다. 연사가 중개인이나 플레이어의 단독 실행을 암시하는지 아니면 전체 거리를 암시하는지 명확하게 합니다.


큰 거리에 더 나은 초점이 있습니다. 동점은 다른 원으로 표시되지 않지만 본질적으로 가장 최근에 그린 원을 가로지르는 녹색 선으로 표시됩니다. 다른 넥타이는 원을 가로질러 다양한 선을 나타내거나 몇 개의 쇼케이스는 넥타이의 양을 나타내는 숫자와 함께 녹색 선에 가까운 적당한 숫자를 보여줍니다. 신발에 금융가 또는 플레이어 결과가 아직 있기 전에 동점이 발생하는 경우 매트릭스의 맨 왼쪽 상단 셀에 녹색 동점 선이 끌리고 이후 기본 브로커 또는 플레이어 결과가 알려지면 원이 타이 라인 아래 유사한 셀에 작성됩니다. 이것은 격자의 맨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원 위에 동점 선이 표시되는 경우 동점이 주요 브로커 또는 플레이어보다 앞인지 뒤에 있는지 알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나머지 녹색 선의 경우 동점은 선이 교차하는 원이 가리키는 손 다음에 왔습니다.


세트는 원의 가장자리에 dab으로 표시됩니다(브로커 쌍의 경우 빨간색 점, 플레이어 쌍의 경우 파란색 dab). 특정 프레젠테이션에서 일반 챔피언은 원 안에 노란색 점으로 표시됩니다.


모든 것이 어리둥절하게 들리지만, 브로커 승리, 플레이어 승리, 플레이어(일반 포함), 플레이어, 금융가, 투자자, 플레이어(플레이어 쌍 포함), 플레이어(함께 투자자 쌍), 금융가, 넥타이. 분명히 10개의 손이 신발에서 연주되었습니다.


불가능한 경우 거대한 거리에 섹션이 부족하고 거리는 기본적으로 한쪽을 바라보고 가장 왼쪽 세그먼트의 결과가 프레젠테이션에서 떨어집니다.


탁구


탁구는 브로커와 플레이어를 교환하는 실행을 묘사하는 관절입니다. 몇몇 플레이어는 두 명의 중개인이 두 명의 플레이어와 교환하는 것을 '이중 탁구'라고 암시합니다.


드래곤을 따라가다


부인할 수 없는 질문은 순차 투자자 또는 플레이어가 6명을 초과하고 프레젠테이션 공간이 위쪽으로 떨어지면 어떻게 됩니까? 이것은 바카라 플레이어가 좋아하는 상황입니다! 그 연속선은 프레임워크의 실제 곤경에 빠지고 기준선을 따라갈 때 우회전합니다. 줄무늬가 오른쪽으로 바뀌면 '날개 달린 뱀'으로 알려진 예가됩니다. 대부분의 바카라 플레이어는 신화 속의 뱀이 나타나면 그것에 베팅해야 한다는 데 동의합니다. 이제부터는 "날개 달린 뱀을 따라가십시오"라는 표현이 사용됩니다. 분명히 신화 속의 짐승은 더 많이 뽑을수록 더 좋습니다.


이중 드래곤


우연한 기회에 큰 거리의 아래쪽 부분을 따라 신화 속 야수를 잡는 줄무늬가 생기면 빠르게 우회전하여(어떤 라인에 있든 상관없이) 또 다른 날개 달린 뱀을 만듭니다. 몇몇 플레이어는 현재 상황을 '이중 날개 달린 뱀'으로 암시합니다.


거대한 거리에 무수히 많은 신화적 짐승이 에볼루션바카라 있어서 모든 것이 어리둥절해지는 예외적으로 불가능한(그리고 유쾌한) 상황에서 당신은 전자 프레젠테이션에서 원 사이를 연결하는 매우 가늘고 실질적으로 불명확한 선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원이 연관되어 있습니다.


그림 4에서 원을 연결하는 예외적으로 약간의 선을 주목하십시오. 이후의 신화적 짐승이 그것과 함께 진행하는 경우 끝없이 한쪽으로 갈 것입니다. 대부분의 쇼는 기본 날개 달린 뱀보다 길어지는 경우 두 번째 신화적인 짐승을 떨어뜨리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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