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라 패턴 이해하기 (Part 3)
비드 플레이트
도트 플레이트는 실제 실제 구형 플레이트 또는 3D 정사각형 플레이트가 사용되었을 때 플레이트의 모양이 표시하는 것을 전자적으로 정밀하게 묘사한 것입니다. 실제로 빨간색은 중개인을 의미하고 파란색은 플레이어를 의미하고 녹색은 동점을 의미하며 사용된 바카라사이트 이미지는 결과를 언급하는 중국인과 겹쳐진 강한 음영 원입니다. 기본 이미지는 프레임워크의 왼쪽 상단 모서리에 표시되고 거리는 다음 섹션으로 이동하기 전에 세그먼트의 6개 셀 중 하나 하나를 통해 위쪽으로 채워지고 해당 6개 셀은 채워집니다. 각 핸드의 후유증에 관계없이 과거 섹션이 채워질 때까지 다른 세그먼트로 이동하지 않습니다.
그림 5의 도트 플레이트는 그림 2의 거대한 거리와 정확히 같은 열 개의 손 배열을 보여줍니다. dab 플레이트는 내츄럴이나 세트를 표시하지 않지만 큰 거리와 달리 넥타이를 가진 다른 이미지로 표시합니다. 네트워크의 셀.
파생 도로
이것은 일이 매혹되기 시작한 곳입니다. 1970년에 STDM의 대표 Casino Lisboa가 문을 연 후에야 '거대한 눈 꼬마', '작은 거리', '바퀴벌레 거리'가 만들어졌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하면 이 세 개의 거리는 '결정된 거리'로 알려져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마찬가지로 그들을 '예지력 있는 거리'라고 언급합니다.
세 개의 단호한 거리는 마카오에서 개발되었지만 현재는 아시아와 전 세계로 퍼져 있습니다. 전자 베팅 터미널과 온라인 바카라에서도 이러한 거리를 볼 수 있습니다.
큰길과 구상판은 본능적이고 이해하기 쉽지만, 단호한 거리는 그렇지 않다. 추론된 거리를 이해하는 많은 사람들은 페니가 떨어지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다는 데 동의합니다. 이 거리와 사용법을 이해하는 것은 당혹스러운 여행이 될 수 있습니다. 어쨌든, 그렇게 할 때 프레임워크를 따라가는 이러한 복잡한 바카라 패턴에 대한 세심한 정보로 동족 플레이어를 현혹시킬 수 있습니다!
이 거리 뒤에 있는 일련의 경험은 Sun On Off 기회에 누구나 내가 알고 있는 것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듣고 싶습니다. '작은 거리'(중국어로 小路, 중국어로 xiao lu, 광둥어로 siu lo)는 1970년대 중반, Casino Lisboa가 시작될 때 Chan Kuen이 처음 만들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1970년대에 Lisboa 판매자 Chao Hon Mun이 작은 거리를 조정하여 또 다른 거리를 만든 것으로 보입니다. 분명히 Chao Hon Mun은 큰 눈을 가졌고 그의 새로운 거리는 중국어로 大 眼 仔(만다린어로는 da yan zai, 광둥어로는 dai ngan jai로 발음됨)인 '큰 눈 꼬마'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그 후, 누군가가 거대한 눈 꼬마와 작은 거리를 조정하여 중국어로 曱 甴 로(만다린어로 yue you lu 및 광둥어로 kat tsat lo를 발음함)인 '바퀴벌레 거리'를 만들었습니다. '바퀴벌레'에 대해 전혀 예상치 못한 단어를 사용하는 북경어 사용자는 일반적으로 구성된 曱 甴 路 또는 표현된 kat tsat lo를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내 클럽 감독 동료는 일부 여행 전문가가 놀라운 이름 '바퀴벌레'를 골랐다고 들었습니다.
세 개의 추론된 거리와 직선적인 거대한 거리 및 구상판 사이에는 몇 가지 주요 대조가 있습니다. 다음은 세 가지 거리에 대해 이해하기로 결정된 몇 가지 중요한 초점입니다.
1. 지금까지 신발의 결과에 대한 즉각적인 묘사가 아닙니다. 이 기사의 뒷부분에서 설명하는 '음영 규칙'을 이해하지 않고 육안으로 큰 거리와 결정된 거리 사이의 연결을 찾으려고 시도하는 것은 무의미합니다.
2. 그들은 거대한 거리에서 완전히 빠져 나와 거대한 거리에서 본보기를 묘사합니다. 큰 눈 꼬마, 작은 거리 및 바퀴벌레 거리의 모든 것은 다소 다양한 유형의 예를 묘사합니다(나중에 설명하겠습니다). 결정된 거리는 정확히 무슨 일이 바카라게임 일어났는지 알려주지 않고,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에 대한 설계가 있는지 알려줍니다.
3. 결정된 거리는 빨간색과 파란색 이미지로 구성됩니다. 거대한 눈 꼬마를 위한 빈 원, 작은 거리를 위한 강한 원, 바퀴벌레 거리를 위한 조각(그림 6 참조).
4. 중요: 추론된 거리를 구성하는 빨간색과 파란색 이미지는 브로커나 플레이어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그것들은 단순히 빨간색과 파란색을 의미합니다(나중에 '빨간색'은 대체로 예가 있음을 의미하고 '파란색'은 대부분의 경우 신발이 '균일하지 않음'임을 의미하며 예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이것을 이해하는 것은 단호한 거리를 이해하는 데 중요하며 빨간색과 파란색이 금융가와 플레이어를 다루지 않는 방식은 종종 바카라 패턴을 처음 접하는 플레이어에게 많은 혼란의 원천입니다.
5. 이 빨간색과 파란색 이미지는 결정된 거리의 주요 이미지입니다. 넥타이, 세트 또는 내츄럴과 관련된 예외적인 표시는 없습니다. 단호한 거리는 브로커와 플레이어 결과의 패턴과 예에 대해 걱정합니다.
6. 셰이딩 규칙(나중에 설명)의 활동으로 인해 결정된 거리는 신발의 시작 부분을 향해 시작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다음 핸드의 끝에서 시작합니다.
• 큰 눈을 가진 아이의 경우: 거대한 거리의 두 번째 섹션에서 직접 후 손.
• 작은 거리의 경우: 큰 거리의 세 번째 섹션에서 직접 뒤의 손.
• 바퀴벌레 거리의 경우: 거대한 거리의 네 번째 부분에서 직접 뒤의 손.
음영 규칙을 이해하면 이 거리가 시작될 때 왜 이 거리가 시작되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7. 결정된 거리가 시작되면 각 핸드 후에 추가 빨간색 또는 파란색 이미지가 추론된 거리에 추가됩니다.
8. 파생 거리는 마찬가지로 거대한 거리에 의해 뒤따르는 몇 가지 쇼를 따릅니다. 특히:
• 열은 빨간색과 파란색 대시 사이를 앞뒤로 전환합니다(최소한 하나의 열이 있고 가장 큰 열은 없음).
• 격자의 필사적인 곤경(또는 이전의 신화적 짐승 때문에 관련된 세포)에 도달하면 빨간색 또는 파란색 대시가 날개 달린 뱀을 만들기 위해 오른쪽으로 이동합니다.
• 이전의 신화적 짐승이 세그먼트의 두 번째 줄과 관련되어 있다는 사실을 고려할 때 아래로 내려갈 공간이 없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드문 경우, 줄무늬는 매트릭스의 맨 윗줄에 있는 평평한 평면에 기록됩니다.
• 행렬의 오른쪽 공간이 부족하면 거리 전체가 왼쪽으로 스크롤되고 맨 왼쪽의 섹션이 화면에서 떨어집니다.
• 신화 속의 뱀이 셀 수 없이 많아 어떤 이미지에 줄무늬가 있는지 혼란스러울 정도로 놀라울 정도로 드문 경우, 플레이어는 거리의 이미지를 연결하는 작은 선으로 단일 줄무늬를 구별할 수 있습니다.
9. 앞서 유추된 거리의 시작 부분과 관련하여 위에서 규정한 기준으로 인해 결정된 거리의 이미지 수량은 거대한 거리의 이미지 수량과 정확히 일치하지 않습니다.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큰 눈을 가진 아이의 경우: 거대한 거리의 기본 세그먼트에 있는 이미지의 양
• 작은 거리의 경우: 큰 거리의 처음 두 섹션에 있는 이미지의 양과 추가로
• 바퀴벌레 거리의 경우: 큰 거리의 처음 3개 섹션에 있는 이미지의 양
대부분의 바카라 게임은 각 신발에 8개의 데크를 사용합니다. 이것은 약 70~80개의 핸드에 충분하며, 신발 뒷면에서 잘라낸 카드의 수와 관련하여 클럽의 전략에 따라 다릅니다. 그림 6은 70개의 핸드를 플레이한 신발이므로 거의 완성된 상태입니다. 큰 거리가 맨 위에 있고 세 개의 결정된 거리가 그 아래에 있습니다. 큰 눈 키드가 한쪽 아래에 있고 작은 거리가 거대한 눈 키드 아래에 있습니다. 바퀴벌레 거리가 한쪽에 있습니다. 표준 바퀴벌레 거리는 높이가 6개의 이미지에 불과합니다. dab 플레이트는 세 개의 결정된 거리 아래 화면 왼쪽 하단에 표시됩니다. 특정 쇼케이스(예: Venetian Macau)에서는 점판이 거대한 거리 위에 표시됩니다.
당신은 세 개의 파란색 이미지와 세 개의 빨간색 이미지가 있는 오른쪽 상단의 작은 테이블과 관련하여 숙고하고 있을 것입니다(World Gaming 마스코트 Pai Yao 위). 이 테이블은 '기대 테이블'로 알려져 있지만 당분간은 그것에 대해 스트레스 받지 마십시오.
바카라 패턴을 이해하는 것이 이 기사를 두 섹션으로 나눌 필요가 있을 정도로 복잡하고 확장된 주제라는 것을 거부할 수 없습니다. 현재 이 초기 에볼루션바카라 부분에는 많은 데이터가 있으며 World Gaming의 다음 호에서 두 번째이자 마지막 부분을 소개합니다. 제한된 범위에서 두 가지를 배울 수 있습니다.
• 음영 규칙: 각 핸드 후에 결정된 세 개의 거리 중 하나에 빨간색 또는 파란색 이미지가 추가되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방법
• 기대 테이블: 테이블이 결정된 거리를 식별하는 방법
• 거리를 해독하는 방법: 플레이어가 각 핸드에 무엇을 걸고 베팅할 금액을 알아내는지 알아내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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