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티지 데크를 추적하는 놀라운 장소

혁신의 하늘 시간에,이웃 빈티지 가게 또는 스왑 대회에서보다 고전적인 데크를 추적 할 수있는 관광 명소의 큰 숫자가 있습니다(그러나 블랙잭게임 사람들은 특별한 관광 명소입니다!). 다음은 오래된 데크,특수 데크,새로운 데크 및 중간에있는 모든 것을 관찰 할 수있는 몇 가지 놀라운 목적지입니다.

 

이베이:당신이 지금이 기사를 정독 현재로하는 경우,기회는,당신은 빈티지 카드 이전에 그러나 그것은 통지 확실히 가치가 이베이를 스캔 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수집 가능한","빈티지","수집 가능한","흥미로운","제한된 릴리스","첫 번째 버전","두 번째 릴리스 등과 같이 카드 검색에 캐치 프레이즈를 추가하십시오.

에디터 선택:동안 Etsy.com 높은 품질의 물건의 웹 홈입니다,그들은 또한 빈티지 제품의 넓은 범위의 납품업자입니다. [www.etsy.com/peruse/vintage-category]상점 주인은 자주 판매 할 빈티지 상품이 많이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빈티지 데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사냥 바에서"카드 게임"을 찾아 가정,결과의 넓은 범위는 봄. 추구를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사이트의 왼쪽에있는 선택을 활용("수집품"또는"종이 하루살이"를 클릭에 이동이)액세스 무엇을 볼 수 있습니다. 몇 게시물은 독방 카드를 가질 수 있습니다,다른 사람은 데크를 완료하면서. 어떤 경우에는 데크 수집품이다;다른 시간은 더 많은 현재의(아직 스탠드 아웃)찾을 수 있습니다.

Gamesetal.net:게임 등은 카드 게임을 빈티지와 구식의 거래 및 구색에 전념 영국 기반의 사이트입니다. 에 관계없이 구매자 아니에요 여부,그들의 구색은 사랑스러운 데크의 볼거리를 얻기 위해 정독 확실히 가치가있다. "1900 년 유럽 카드","1650~1901 년 영국 카드 놀이","박스형 게임"등과 같은 분류로 나뉩니다. 더 항목별로 볼 수있는 모든 묘사의 한쪽에 갑판 사진을 클릭합니다.

Kardwell.com:이 사이트는 카드 게임을 통합,아직 칩 같은 추가 카드 공급,시트,비계에 대한 게임 명시 공급,크랩,하늘은 거기에서 한계. 또한,그들은 빈티지 카드 뒷면 계획(단순히"빈티지 데크"를 찾고 이동)와 더 많은 현재 데크가 있습니다.

52 플러스 조커:카드 역사를 재생하기위한 우리의 소중한 로케일 중 하나,52 플러스 조커는 빈티지와 구식 데크의 넓은 범위에 자신의 개인 입장을 제공합니다. 그들의 분기 별 목록은 카드 게임에 대한 뉴스 및 데이터로드,모든 년을 통해 자신의 원격 재고 정리는 소장 흥미로운 데크와 함께 다운로드됩니다.

오래 마지막으로,국제 재생 카드 사회는 익숙한 되거나 빈티지 데크를 구입에 촉각을 곤두 세우고있다 누구를위한 자산의 놀라운 개요를 가지고있다.

 그것은 당신이 빈티지 데크의 채집 블랙잭사이트 있다는 사실인가? 당신은 특정 자산 또는 갑판을 추적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우리의 코멘트 영역에서 통찰력을 공유!

 

데크 변경

 

데크 변경:수집가가 필요합니다. 카드 팬들은 그들에 관해서 관심이 있습니다. 개인의 부부는 심지어 카드 또는 총 갑판의 몇 가지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 웅장한 카드가 너무 편광하는 것에 대해 뭔가 말해서는 안됩니까?

 

우리는 정의로 시작합니다:변환 카드는 주사위가 교활한 장면에 결합되는 카드가 될 것입니다. 그들은 백색 기초에 고독한 남아 있지 않는다;그들은 대표한 그림으로 길쌈한다. 예를 들어,하트 카드의 변화 세 말을 타고 세 라이더의 모습으로 심장 주사위를 변환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그들의 모양 및 음영,카드의 아이디어를 변경 하는 장면에 대 한 필수적입니다.

 

비밀과 매력의 일부는 변형 덱이 다소 짧은 전성기에 참여하는 방식에서 비롯된 것일 수 있습니다.기본 카드는 1801 년에,메인 덱은 1804 년에 나타 났으며 그 후 70 개의 고유 데크(가장 좋은 추측)만 만들어졌습니다. 즉,완전히 각인 된 70 개의 데크가 아닌 70 개의 독특한 스타일의 변형 데크가있었습니다. 1900 년대 중반까지,이 패턴은 늦게 회복되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죽었습니다.

 

몇 대의 프린터가 개별 변경 카드로 다른 것을 시도하는 동안,주요 전체 변경 덱은 독일 티에 각인되었습니다. 코타는 잔다르크의 존재를 축하하기 위해 의도 된 묘사 뒤에 장인이었다. 갑판에 52 장의 카드가 있었기 때문에 코타는 일정 연도에 7 일을 나타내는 모든 카드를 암시했습니다. 재생 카드 연감-갑판은 다이 스필 카르텐 알마 나흐라고했다.

 

그것은 1833 년까지 미국에서 각 인 얻을 기본 변경 갑판에 대 한 했다. 찰스 바틀렛은 건축가였다,그러나 그는 도움이 있었다;그의 계획은 시간의 유럽 변화 갑판에서 강렬하게 인수. 또한"시간의"에 의해,우리는 유럽의 변화 갑판에 이야기 필수적인 이야기는"베아트리체의 계정 것을 의미,또는 프라 카스."첫 번째 계획은 루돌프 아커만에 의해,그리고 1818-1819 년에 영국 잡지에 각 인 찾을 수 있습니다.

 

1883 년 앤드류 도허티 그의 뉴욕 공장에서 변경 갑판을 인쇄했습니다. 그러나 오히려 이야기에 재검 표보다,이 갑판은 머피 광택 회사에 대한 홍보 장치였다. 때문에 핍의 기민한 활용의,재미있는 표현과 문자와 함께,광택 변경 데크는 가장 예외적으로 채집 중 원하는 중 하나입니다.

 

변화 작풍의 또 다른 종류는 1860 년대 도중 나타났습니다.장면을 놓는 카드 보다는 오히려,다만 실제적인 주사위 점은 장면을 포함했습니다. 얼굴,복잡한 계획 및 다른 표현은 보석,하트,스페이드 및 클럽의 경계 내에서 눈에 띄었고 기초는 분명했습니다. 런던의 크로퀼은 이런 종류의 갑판을 빨리 계획했습니다. 1863 년 리버풀의 레이놀즈는 에드워드 7 세의 결혼식에 경의를 표하기 위해 비슷한 종류의 계획을 세웠다.

 

늦게까지,변화 갑판은 유행으로 돌려보냈다. 가장 블랙잭게임사이트 최근 20 년 동안,몇 가지 눈에 띄는 사람이 전달되었습니다,하나라는 왕국의 열쇠 포함,지구를 위해 예술,바다 아래. 당신은 당신의 구색에 어떤 변화 카드가 있습니까? 코멘트 영역에서 우리에게 당신의 이야기를 재검 표!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